자유로운이야기
코리아지엘에스-전시회운송.포워딩] Client(고객)의 C는 항상 대문자로
코리아지엘에스
2021. 3. 8. 18:10




[코리아지엘에스-전시회운송.포워딩] Client(고객)의 C는 항상 대문자로
코리아지엘에스-전시화물.포워딩] Client(고객)의 C는 항상 대문자로
나는 ‘클라이언트(Client)'는 항상 대문자로 표시한다.
우리를 먹여 살리는 사람에 대한 존경의 표시다.
매킨지에서는 클라이언트의 첫 글자 C를
대문자로 처리하지 않는 사람을 중죄로 다스린다.
내가 그곳에서 깨달은 교훈이다.
- 톰 피터스, '미래를 경영하라'에서
고객 만족과 고객 행복 없이는 회사가 존재할 수 없으며,
내 삶을 꾸려나가는 것도 불가능 하다는 것을
사장부터 말단 직원까지 모두가 마음속으로부터 진심으로,
철저하게 인식하는 것이 고객만족 경영의 첫 걸음입니다.
그렇게 되면 직원들이 고객행복증진을 위해 앞다퉈 경쟁하는 문화도
충분히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이나 고객감동 등 이러한 표현들 너무 중요하다.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왜 중요할까?
고객은 기업의 존재이유이기 때문이다.
고객이 없으면, 기업이 존재할 이유가 없다.
아무리 좋은 제품과 서비스가 있다 할지라도, 그것을 구매하는 고객이 없다면?
기업이 존재해야 구성원이 존재할수 있다.
구성원이 존재해야 기업이 존재할수 있다.
결국 고객, 기업, 직원들 등 관계하는 모든 주체들이 중요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근본적인 의미와 중요성을 마음으로 느끼는 것이다.
#고객
#코리아지엘에스
#국제물류 #포워딩
#전시물류 #전시화물 #전시품운송
#수출목재포장
#컨테이너보관 #창고보관
